비타민의 모든 것을 알고 싶으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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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먹는 것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너는 이미 알고 있다.

적절한 운동도 웰빙으로 가는 분명한 길이다.

당신은 아래 기사에서 새로운 것, 즉 당신의 삶을 더 좋게 바꿀 수 있는 것을 배울 수밖에 없다.

운동 일상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몸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이 비타민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면 운동에서 더 빨리 회복할 수 있고,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키우는 동안 신체가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떻게 서로 작용하는가? 철을 예로 들어보자.

칼슘이 있으면 철분도 잘 흡수되지 않는다.

따라서 유제품을 먹거나 마시지 말거나,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 30분 이내에 칼슘 보충제나 제산제를 복용하면 안 된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과일과 야채는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것이다.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양질의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다.

우유를 마시고 가벼운 햇볕에 노출되면 비타민 D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을 것이다.

이 비타민은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철은 적혈구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적혈구는 산소를 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성만을 위한 철분 보충제가 있다.

자주 기진맥진하고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철분결핍이 있을 수 있다.

아스파라거스, 유제품, 바나나는 리보플라빈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비타민 B2라고도 불리는 너무 작은 리보플라빈은 입술에 금이 가고, 비늘이 있는 피부가 되며, 헤모글로빈과 적혈구가 감소할 수 있다.

B2는 빈혈과 어떤 종류의 암의 병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해왔다.

오늘날, 매일의 건강 일상에 양질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가게의 가공식품은 종종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고품질의 천연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이러한 필수 영양소를 대체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사람들은 이 보조식품들이 못과 털의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보통 안전하지만, 필요 이상으로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폐경을 겪은 여성들에게는 현명하지 못하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많이 있다.

보충적인 형태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결핍을 제거하는데 완벽하다.

이 훌륭한 비타민은 여드름, 위장 장애, 감기 치료 등을 도와준다.

증가된 양이 ADHD,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들이 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여러분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선택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잘 알고 있다.

그런 말을 했으니, 이 기사로 학문을 멈추지 마라.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언제나 성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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