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스로에게 근력 쌓기 에지 주기

오늘 스스로에게 근력 쌓기 에지 주기

오늘 스스로에게 근력 쌓기 에지 주기

보디빌딩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건강한 활동이다.

이 기사는 여러분이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는 동시에 가시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운동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되었다.

이 글 전체를 읽고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모든 연습이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당신의 구체적인 목표를 다루는 연습을 꼭 해야 한다.

근육 형성, 토닝, 그리고 특정한 근육 그룹과 같이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이 있다.

다양한 운동과 기술을 사용하여 각각의 근육 그룹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으십시오.

근육량을 늘리려면 음식도 더 먹어야 한다.

1주일에 1파운드를 벌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서 충분한 칼로리를 위해 촬영하라.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키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라.

2주 동안 이렇게 하고, 만약 여전히 체중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섭취량을 더 늘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빅3″를 염두에 두고 연습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쿼트를 말하는데, 모두 빌딩 부피를 위한 일반적인 운동이다.

이 운동들은 체중을 늘리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이러한 연습의 변형을 규칙적으로 운동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근육 증식을 돕기 위해 크레아틴 보충제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특히 장시간 복용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의사와 상의해서 당신이 앓고 있는 특정한 신장 질환에 대해 그에게 알려라.

이러한 보조제들은 또한 근육구획증후군, 근육경련, 심장 부정맥과도 연관되어 있다.

십대들은 특히 영향을 받는다.

이 보조제들은 의사의 보살핌을 받아야만 복용하십시오.

마라톤에 참가하거나 과격한 유산소운동에 참가하고 있다면 근육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지 마라.

흉부외과는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많은 것은 근육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늦출 수 있다.

여러분이 근육을 키울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노력이 근력 훈련 요법에 집중되도록 하고 싶어한다.

탄수화물은 근육을 키우는 데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근육의 톤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탄수화물 섭취에 대한 좋은 공식은 몸무게 1파운드당 2~3g씩 먹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을 키우기 시작할 때 실수로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킨다.

이것은 칼로리를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방을 얻을 수 있다.

며칠에 한 번씩 몇 백 칼로리씩 천천히 단백질을 늘려봐라 그러면 몸이 그것을 근육 성장으로 바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들어올릴 때 약간의 부정행위를 하는 것은 당신의 운동을 최대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몇 명의 최종 직원을 배출하기 위해 몸을 약간 사용하는 것은 운동량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이 일을 극단적으로 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부정행위를 할 때에도 평소의 평소의 평의 속도를 유지하라.

양식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근육 단련을 위한 운동 일정을 짜는 것은 여러분의 성공을 지속시킬 수 있고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 단련에 입문한 사람은 일주일에 두 번만 운동을 해야 하는 반면 베테랑 운동가들은 일주일에 세 번, 심지어 네 번까지 운동을 할 수 있다.

근육을 키우려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문제는 어떤 근육은 다른 근육보다 느리게 성장한다는 사실이다.

어떤 문제집단을 다루기 위해서, 훌륭한 아이디어는 채우기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야.

채우기 세트는 특히 의심스러운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연습의 25-30회 반복의 짧은 세트다.

그것은 그 그룹이 열심히 일한 마지막 날에 이어 2, 3일 동안 행해질 것이다.

주간 운동을 4회 이하로 제한해야 한다.

당신의 근육은 회복되고 성장하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운동을 너무 자주 하면 다칠 위험이 있다.

이것은 결국 역효과를 낳을 뿐이다.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은 중요하고 강한 근육도 중요하다.

이 글을 읽는 것은 근육량이 증가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운동 루틴을 개발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일할 때 여러분에게 이상적인 출발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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