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운동 루틴으로 생활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조언

적절한 운동 루틴으로 생활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조언

적절한 운동 루틴으로 생활습관을 유지하기 위한 조언

헬스 루틴을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여러분이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길을 걸을 수 있다.

이 조언들을 따르면 당신은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흥미진진하다고 느끼고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운동 일과를 찾아라.

운동을 허드렛일로 보지 않도록 그 활동을 즐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정원을 가꾸는 것은 비정상이지만 운동을 하는 데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정원 가꾸기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충격을 받는다.

좋은 정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파종, 파종, 무릎 꿇고 일해야 한다.

정원 가꾸기는 여러분의 건강을 유지하는 훌륭한 가정 활동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운동 활동을 변화시키십시오.

실내 운동용 자전거를 주로 이용하는 사람은 동네 거리에서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닐 수 있다.

그들은 어떤 언덕을 오르는 것과 인도 위를 달리는 것 사이에 다른 결과를 얻을 것이다.

운동을 다양하게 하면 몸이 일상에 안주하지 못하고 체중 감량은 계속 좋아진다.

당신의 평균 팔굽혀펴기는 삼두근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데 아주 좋다.

45도 회전시킨 상태에서 밀어올려봐.

이 특별한 푸시업 톤은 다른 종류의 운동보다 더 효과적으로 삼두근을 강화시킨다.

현재의 체력 수준을 향상시키기로 결심한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투자는 개인 트레이너다.

개인 트레이너가 공유할 전문적인 통찰력을 가질 뿐만 아니라, 운동 일상을 고수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개인 트레이너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러닝머신은 실내 운동을 위한 훌륭한 자원이지만 가능하면 야외에서 당신의 일상을 즐기세요.

트레드밀은 궂은 날씨에는 편리하고 사용하기에 이상적이지만 포장도로에서 달리는 것이 더 이롭다.

근육량을 늘리려면 더 가벼운 무게로 더 많은 수의 리프를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더 무거운 무게로 적은 수의 직원들보다 더 잘 작동한다.

많은 사람들은 큰 근육은 거대한 역기를 들어올려서 생긴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더 오랜 시간 동안 근육을 움직여서 생긴다고 생각한다.

가장 성공적인 역도선수는 종종 더 가벼운 역도를 여러 번 반복한다.

다이어트는 성과가 보이지 않으면 유지하기 어렵다.

저울은 당신에게 충분한 동기를 부여하지 않을 수도 있다.

예전에 입을 수 있었던 옷을 입어봐.

매주 이 옷을 입어보면 말 그대로 인생이 얼마나 변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일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여분의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을 지나치게 한다.

관절과 근육의 손상, 탈수, 심장 질환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너무 강하게 밀어붙임으로써 지방이 더 이상 대사되지 않는 혐기성 상태에 이르게 될 것이다.

“운동” 또는 “운동” 이외의 운동 이름을 찾아 보십시오.

이 이름들 중 하나를 사용하면 동기부여를 줄일 수 있다.

수영이나 사이클링과 같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활동의 실제 이름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기 전에 체력단련 수업료를 다 갚아라.

그렇게 하면 개별적으로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비해 계획한 모든 세션을 진행할 확률이 높아진다.

그 이유는 당신이 애써 번 현금을 이미 넘겼기 때문이다.

아마도, 여러분은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케냐인처럼 훈련하면 지구력과 스피드를 높일 수 있다.

케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달리기의 첫 번째 부분을 비교적 천천히 가져간다.

더 많이 달릴수록 더 빨리 가고 싶어진다.

3분의 1 중반까지는 정상적인 페이스가 되어야 한다.

마지막 세 번째 시간 동안, 여러분은 가장 빠른 속도로 움직여야 한다.

이런 식의 주행을 꾸준히 하면 스피드와 체력이 크게 향상된다.

몸이 쉬라고 할 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몇몇 트레이너들은 특정한 세트 사이 또는 당신이 운동을 바꿀 때 쉬라고 말한다.

트레이너보다 몸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할 때 당신의 몸을 무시하지 마라.

하나 가져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

여기에 제공된 팁을 사용하여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매주 하는 습관이 아니라, 건강을 생활습관의 일부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고, 더 신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산다면, 여러분은 역경에 직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더 잘 준비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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